상단 2단 배너 01상단 2단 배너 02귀마개,층간소음나이프캠핑용품롯지마이크로플레인노베이션 컨트롤러누막 믹스트랙크로슬리 클래식 전화기세라퓨티카이볼루엔트 세로형 마우스부쉬넬레저/스포츠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중앙작은배너 01바쿠패션잡화/시계마틴 백패커 여행 기타프리즈마컬러배송조회가입하러가기적립금확인하기sns 배너해외구매대행상품 고유통관번호 인증안내대한통운 배송조회우체국택배GSM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 전체상품
  • 육아/출산용품
  • 장난감/완구/아기체육관
  • 유아의류/잡화
  • 레저/스포츠
  • 주방/생활/차량용품
  • 컴퓨터/멀티미디어
  • 취미/문구/애완용품
  • 패션/잡화
  • 특가/리퍼/빠른배송

커뮤니티 리스트

  • 공지사항
  • 이용안내 FAQ
  • 상품 Q&A
  • 상품 사용후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상품에 대한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작성자 베스트유어즈 (ip:)
  • 작성일 2013-03-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4
평점 0점

저희 상품은 병행수입(국내) 및 구매대행(해외) 상품이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A/S 가 불가능 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브랜드에 따라 A/S 규정이 달라 해외제품이더라도 A/S를 해주는 브랜드가 있는 반면 정식 A/S가 어려운 브랜드도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만일 고액의 상품인데 불량인 경우 각 상품의 AS기간에 따라 미국 현지 AS센터에 의뢰해 드릴수는 있지만, 이 때 발생하는

국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구매 후 7일 이내는 오배송, 불량등은 100%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