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2단 배너 01상단 2단 배너 02귀마개,층간소음나이프캠핑용품롯지마이크로플레인노베이션 컨트롤러누막 믹스트랙크로슬리 클래식 전화기세라퓨티카이볼루엔트 세로형 마우스부쉬넬레저/스포츠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중앙작은배너 01바쿠패션잡화/시계마틴 백패커 여행 기타프리즈마컬러배송조회가입하러가기적립금확인하기sns 배너해외구매대행상품 고유통관번호 인증안내대한통운 배송조회우체국택배GSM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 전체상품
  • 육아/출산용품
  • 장난감/완구/아기체육관
  • 유아의류/잡화
  • 레저/스포츠
  • 주방/생활/차량용품
  • 컴퓨터/멀티미디어
  • 취미/문구/애완용품
  • 패션/잡화
  • 특가/리퍼/빠른배송

커뮤니티 리스트

  • 공지사항
  • 이용안내 FAQ
  • 상품 Q&A
  • 상품 사용후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작성자 베스트유어즈 (ip:)
  • 작성일 2013-03-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9
평점 0점

주문 취소 및 반품으로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게시판 또는 전화 (02-849-741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현금결제
원칙적으로 주문하신 고객님 본인만이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 명의의 소유통장이 없거나 다른 분 명의(수령인, 입금자, 제3자)의 통장으로
환불받으셔야 할 경우에는 증명 내용을 고객센터 전화(02-849-7410_ 또는 게시판으로

예금주명, 계좌번호, 입금은행 등을 기재해 주십시오.
주문 취소와 반품확인 후 온라인 송금으로 환불을 해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 승인취소의 경우 카드사 전산처리기간이취소일로부터 영업일기준 3일이 소요되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결제 통장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단,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릅니다.

이럴경우 너무 걱정마시고, 저희쪽 고객센터(02-849-7410)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을 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