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교환, 반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작성자 베스트유어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3-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04

교환 ,반품, 환불의 경우에는 고객센터(02-849-7410) 또는 게시판을 통해 접수 하시면 됩니다.

 

▼ 국내 배송상품 교환/반품 안내

1. 제품 자체 박스를 개봉하신 후 반품을 하게 되면 해당 상품은 중고물품으로 판매를 할 수 밖에 없게 되어 저희가 큰 손해를 보게 됩니다. 때문에 구매한 상품 개봉 후 정상 제품 단순 고객 변심으로 환불/교환 신청할 경우 판매가의 30%를 상품개봉비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2. 받으신 상품의 당일 취소 시에는 꼭 전화나 게시판을 통해 취소 의사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3. 제품을 받으신 후 물품 하자나 불량일 때에는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 제품 수령 후 판매자에게 신청하셔야 합니다. (교환, 환불은 7일 이내)

4. 고의적인 훼손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고객님게 피해가 갈 수 있으니 이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5. 제품하자의 경우 교환은 1회까지만 가능합니다.

6. 미국내수용 상품은 제조공정시 혹은 미국에서 입고되는 배송중에 약간의 이물질이나 먼지가 묻을 수 있으며, 물티슈나 마른걸레로 닦으면 대부분 닦아집니다. 지워지지 않는 얼룩은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아용품의 경우는 유아 건강에 유해되는 납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코팅 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잔기스나 금형상에 나타나는 무늬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교환은 어렵습니다. 제조공정상에 생긴 제품 자체의 사소한 기스, 반점은 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7. 상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라도 오리지널 박스를 버리시거나 심하게 훼손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주의해 주세요.

8. 사용하는 모니터의 차이로 인한 제품 색상 차이로 반품/환불은 어렵습니다.

9. 상품 반송시 대한통운택배(1588-1255)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0. 교환 및 반품 택배지 주소

〔156-854〕서울시 구로구 공원로 3 선경오피스텔 913호 (주)베스트유어즈

 

▽ 해외 배송상품 교환/반품 안내

1. 사용 전 상품하자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2.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다음과 같은 내용에 근거해 상품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해외구매대행의 경우 국내에 반품재고를 두지 못하는 관계로 반품이 발생할 경우 현지로 반송하여야 하며 제반 비용은 모두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기발생한 운송비+현지 반송 비용+현지내 반송비+반송 제반 비용

3. 주문 후 취소를 하실 경우 판매자에게 꼭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시스템에 배송요청으로 확인될 경우에도 시차로 인해 업체에서는 배송 중인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4. 물건의 하자가 있을 경우 전화 연결이 어럽다면, 판매자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5. 상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라도 오리지널 박스를 버리시거나 심하게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주의해주세요.

6. 교환 및 반품 택배지 주소

〔156-854〕서울시 구로구 공원로 3 선경오피스텔 913호 (주)베스트유어즈

 

※ 의류 및 패션카테고리상품의 경우 사이즈로 인한 반품은 어렵습니다.

TIP. 실질적으로 제조사마다 동일 사이즈라 하더라도 사이즈가 조금씩 다릅니다. 사이즈를 확인하는 정확한 방법은 해당 매장에서 직접 입어 보시고 구매하시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해당 상품의 후기를 참고하시어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양해의 말씀드리며, 위와 같은 사항을 숙지하시어 더욱 즐거운 쇼핑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